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아로마티카 제품 실 사용후기를 남겨보고자 합니다.

기존에도 아로마티카 제품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올리브영에서 개별 제품으로만 만나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아로마티카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구입해보았습니다. (홈페이지 이용시, 웰컴쿠폰 등을 지급하니 한번 이용해보세요.^^)

제가 이번에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한 제품입니다.

아로마티카 제품을 처음 찾게 된 것은, 제 두피 때문이었습니다.

전 열이 많은 체질이라 두피도 쉽게 붉어지고 간지럼증상이 심했거든요.

 

처음 만났던 아로마티카 제품은 아래 제품입니다. 아로마티카 4세대 제품이였군요.ㅎㅎ 

 

사실 이때 사용했던 샴푸는 만족도가 높지 않았습니다. 제 두피의 간지럼증이 여전했거든요...ㅠㅠ 

 

그러다 5세대 샴푸가 등장했고,

여전히 두피샴푸 유목민이었던 저는 다시 한번 아로마티카를 이용해보기로 결심했습니다.

당시 아로마티카 샴푸 성분이 변경되었다는 안내문구를 읽고 물건을 골랐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때의 그 결심.. 칭찬합니다.ㅎㅎ

미용실 갈때마다 "허억~~ 두피 엄청 빨가세요.. ㅠㅠ " 라고 미용쌤들이 그러셨는데,

5세대 아로마티카 제품을 사용하면서  두피 간지럼증 및 두피냄새가 많이 사라졌습니다. 

특히, 전 반나절만 되도, 유분기 좔좔, 두피냄새가 나는것 같아 스트레스가 많았는데 그 부분은 확실히 사라졌어요. !! 

 

3번째 구입한 티트리 퓨리파잉 샴푸

 

아로마티카 샴푸만 사용하다 헤어토닉을 만난것은, 

아무래도 회사에선 뚜껑열릴일이 종종 있잖습니까?ㅋㅋㅋㅋ 고럴때, 한번씩 쓱 뿌려서 두피 열감을 내려주려고

같은 티트리 라인으로 헤어토닉 사용했어요.

 

두피 헤어토닉도 타사제품 여러가지 사용해보았는데, 아로마티카 두피 스프레이가 가장 시원하고, 열감내리는데 탁월했습니다. 향도 좋고요.~ 이런 두피 스프레이들 향을 맡아보면 인위적인 향 나는 경우가 많은데, 아로마티카는 말 그대로 순수한 티트리 향이 오롯이 나서 좋습니다.

 

그렇게 헤어토닉도 열심히 거의 다 사용해서

이번에 로즈마리 헤어토닉, 괄사와 함께 쎗뚜구입.ㅎㅎ

제품 뒤 택배박스가 보이네요.ㅋ 상자 뜯자마자 인증샷 찰칵

마지막으로~

아로마티카 제품이 좋은 이유는 리필제품을 판매하고 있어, 기존 병을 계속 사용할 수 있고,

버리더라도 제대로 분리수거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미 아로마티카 제품은 제로웨이스트 브랜드로 유명하지요.

 

아로마티카 뿐만 아니라, 더 많은 기업들이 재활용과 친환경에 대해 깊은 관심과 실천을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