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내가 넘 좋아하는 나영석PD님의 힐링 식당 프로그램이 새로 시작했다.

tvN, 금요일 오후 8시 50분- 

시청률이 8.4%나 된다. 많이들 보시나보다.ㅎㅎ 

 

최근엔 TV시청이 적었던 터라, 이런 예쁘고 소중한 프로그램이 하는줄도 모르고 있다가 우연히 알게 되었다. 

 

재밌는건, 윤식당 이사에서 사장으로 승진한 이서진과 오랜 멤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님 그리고 신입 인턴 BTS 뷔 님이 함께 나온다는 것이다.ㅎㅎ 

참된 경영인 이서진님.ㅋㅋㅋ

 

장소는 멕시코다. 낯설기에 더 궁금하다.

 

서진이네

 

왜 나는 이런 프로그램을 좋아할까?

 

첫째, 너무나 맑고 깨끗한 색감이 이 프로그램의 특징인 것 같다.

서진이네 뿐 아니라, 윤식당, 윤식당2, 윤스테이 모두 참 색감이 예뻤다.

 

대한민국에서 미세먼지와 함께 공존한지 오래인 나는,

파~란 하늘에 감동하고, 맑~은 호수와 파아란 바닷물에 감동한다.

 

넘 예쁘잖아.~ㅠㅠ

둘째, 마음씨 따뜻한 사람들이 나온다는 것.

내가 뭐, 이분들을 개인적으로 아는 것도 아니지만, 사람에게 풍기는 이미지라는 것이 있다.

이곳에 모인 멤버들 모두, 순간순간 최선을 다하고 서로를 위하는 것이 느껴진다.

그것을 바라보고 있으면 내 마음도 흐뭇해진다.

 

바라만 봐도 흐뭇한 조합..

 

열심히 일한 그대, 즐겨라.!!

 

앞으로도  이서진 사장님 이하, 직원들을 응원하고 싶다.^^!!

화이팅.!!

 

서진이네 1화 | TVING

 

TVING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 방송, 영화, 해외시리즈까지! 재미를 플레이해보세요.

www.tving.com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