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행사들이 참 많습니다. 더불어 선물에 대한 고민도 안할수가 없는데요.  개인적으로 작년 한해 고마운 분들께 전달했던 제가 직접 구입한 선물들을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구입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를 이용했습니다. 선물은 부담없이 1~6만원대 선물들이예요.

 

추천 1: 상사에게 스승의 날 감사선물

피터래빗 덴마크 프리미엄 버터쿠키 1.1만원

한분에게만 선물하는 것이 아니라, 감사인사를 드릴 상사분들이 많다면...^^;;

일하시면서 맛있게 드시라고 '피터래빗 덴마크 프리미엄 버터쿠키'를 선물로 돌렸습니다.

양말 선물하라는 추천 받았었는데.. 양말보단 쿠키가 더 낫겠더라고요. 직장인분들 일하시면서 당떨어질때 자주 있잖아요.~

그럴때, 제가 선물한 쿠키 한입 드시면 더 좋을 것 같았어요.

 

추천 2: 내가 참 좋아하는 팀장님께 감사선물

보르딘 콜드브루 2만원

매일 모닝커피를 드시는 팀장님께 드린 선물이예요. 이제 날도 더워졌는데, 시원한 얼음물에 콜드브루 원액 타 마시면 딱 좋겠죠?

가격도 부담없고, 커피 좋아하는 분들께 선물하면 기분좋게 받으실 거예요.

 

추천 3: 내가 좋아하는 직원에게 이사 선물

희녹 3.7만원 / 100% 제주 편백 탈취제

이사기념 선물로 보내준 선물이예요. 새집에 편백수 탈취제를 칙칙 뿌려주면 좋을 것 같아서요.

받는 사람도 고급진 포장과 선물에 센스있는 선물 고맙다고 이야기 해주었어요.

추천 4: 시어머니 생신선물

입생로랑 리브르 헤어미스트 30ml세트 6.5만원

시어머니 생신선물로 '입생로랑 헤어미스트' 제품에 성함 각인하여 드렸어요. 용돈도 좋지만, 가끔은 고급스런 선물을 받으면 기분이 좋잖아요. 정확히 어떤 향을 좋아하실지는 모르나, 헤어미스트라면 가볍게 기분전환 겸 뿌리고 외출하실 수 있을 것 같았어요. 평소 화장품 브랜드에 대해서 잘 알고 계신 시어머니라 화장품 하나도 그냥 선택할 순 없었어요.~ 각인서비스를 이용하여 선물드리니, 더욱 좋아하시네요.

 

반응형
반응형